Before&After > 공연 작품

본문 바로가기

공연활동

대한민국 배우예술을 디자인하다!

공연 작품

Before&After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23.12.25 pm17:00

본문

일시. 2023. 12. 18~12. 19

장소. 대경대학교 한류캠퍼스 소극장

지도교수. 김종석

작품. 제28회 중암연극제 2023학년도 공연예술학부 동계 공연프로젝트 졸업공연

CAST. 추세인, 김태경, 이지은, 박종민, 이한별, 정선영, 김지효, 박진주, 안정민, 어 진, 이효주, 정가원, 최승민

SYNOPSIS.

 

코메디 페스티벌 첫 번째 이야기


(제라드 비통 작가의 게이 결혼식)


어느 날, 결혼을 하는 조건으로 15만 유로치의 주식을 상속한다는 고모의 유언장을 받게 된 바람둥이 앙리, 때마침 앙리를 찾아온 노벨과 도도 는 현재 시가 ‘100만 유로’라는 엄청난 사실을 전해주며 앙리는 결국 보벨과 머리를 맞대고 고민을 한 끝에 어벙하고 착한 3류 배우 도도와 가짜로 ‘게이 결혼식’을 올리게 되는데... 그들은 들키지 않고 결혼생활을 이어 나갈수 있을까?



코메디 페스티벌 두 번째 이야기


(김태린 작가의 미라클)


가수 희동은 어느날 교통사고로 식물인간이 된다. 하지만 희동의 영혼은 몸 밖을 빠져 나와 병실을 맴돌게 되고 병실외엔 아무곳도 갈수없다. 자신을 살뜰히 보살피는 간호사 "이하늬"에게 호감을 갖게 되는데 이 병원에는 자신을 추행하는 간호사와 변태 의사, 정신병동 환자와 함께 희망 없는 나날을 보내게 된다. 



코메디 페스티볼 세 번째 이야기


첫 데이트를 상상한다면, 여러분은 어떤 상상을 하나요?

"이번엔 좀 다르겠지?","제발 신이시여 괜찮은 남자를","평소보다 깨끗하게"

남자든 여자든평소의 자기모습보다는 더 괜찮은 모습으로 상대를 만나러 갑니다

사랑이 주는 구속감을 시작으로 그 사랑이 결국엔 우리 모두 완벽하지 않음을.

그러기에 완벽하지 않은 두 사람이 만나 완벽한 하나를 만들어가는 소개팅으로 처음 만난 남녀와 분신들 4명의 배우들이 소개팅 속 긴장되는 남녀의 차이점을 알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