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Home > 커뮤니티 > 공지사항
커뮤니티

공지사항

2017학년도 합격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연극영화과 작성일17-02-15 14:38 조회739회 댓글0건

본문

이번 2017학년도  대경대 연극영화과 신입생으로 입학하시는 합격자 분들께 다시한번 진심으로 축하를 드립니다. 입시를 준비하는 기간동안  개인의 연기력을 향상 시키기 위해 연기창작 및 실기준비에 많은 노력과 땀이 있었으리라 생각됩니다.  실기평가 과정에서도 여러분들의 다양한 준비와 노력을 보았고 그 목표와 꿈을 향해 도전하는 자세들이 매우 인상 깊었습니다.

그동안 연기표현 준비는 대학 입시를 위한 과정 이였다면 이제 대학에서는 연극 및 연기 전공자로써 또 다른 노력과 정서가 요구 됩니다. 다른 인물을 표현한 다는 것, 그 마음을 닮아 내것으로 인물화가 된다는 것은 쉽지 않은 과정입니다. 그러나 다양한 배우훈련과 공연활동과정으로 연기의 다양한 표현력들을 내것으로 만들어 가는 과정과 시간은 다른 예술적 장르에서는 느끼지 못하는 커다른 성취감을 줄 것으로 생각됩니다.

이제 1학년 과정부터 진정한 배우가 되기 위해 여러분들은 그 출발에 섰습니다.  이론과 실습 그리고 다양한 연기표현의 방법론들이 제시되고 다양한 공연창작활동을 할겁니다. 작품을 만들고 다른 사람(인물) 된다는 것이 쉽지 않은 것 처럼 그 긴 과정을 지나면 반드시 여러분들의 꿈과 도전은 실현될 것이라 생각됩니다.

연극전공자로서 다양한 경험과 활동을 통해 자신만이 표현 할수 있는 연기표현들을 연마하시길 바랍니다.  또한 올해 경산시립극단이 발족 되었으며 7급공무원에 해당하는 시립극단 단원으로 (13학번 윤슬기) 양이 정단원(배우) 선발됐으며, 11학번 김진수 동문은 기획(단무장,7급공무원)으로 확정됐습니다.

올해 합격자 분들도 연극, 방송, 영화 등 다양한 매체에서 활동할수 있길 기원합니다. 끝으로
2017학번 신입생중에 미래에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배우들이 배출되길 바랍니다. 또한 2월28일 입학식 후에는 학과별 오리엔테이션이 있을 예정이니 꼭 참석하시어 ( 수업일정, 수상신청, 커리큘럼, 학교생활) 등에 다양한 안내를 받으시길 바랍니다. 

                                                                              -연극영화과 학과장-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